안녕하세요! '이 세계 증후군'을 개발하고 있는 '(이)세계 연구소' 팀입니다 :3
이번달 초에 제가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바람에 4월달 개발일지 업로드가 조금 늦어지고 있습니다 𐔌՞꜆˃̣̣̥⋏˂̣̣̥꜀՞𐦯
얼른 작성해서 많은 작업 진전이 이루어진 모습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혹시나 개발일지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변경된 로고 자랑두 ㅎㅎ,,,) 이번달에 변경된 사항 중 일부분인 로고와 메인 화면을 미리 보여드려요~!
저희 게임은 본래는 한 달 프로젝트로 짧게 개발을 진행했다보니, 이전 로고는 진짜 후다닥 만들었었는데요 (;´・`)> 그래서 항상 아쉬움이 남았었답니다!
그 아쉬움, 이번에 제대로 풀어보기 위해 새로 예쁘게 리뉴얼을 진행했어요 ㅎㅎ

비밀이지만 살짝 말씀드리자면, 이 로고 안에 앞으로 등장할 게임 캐릭터들에 대한 힌트가 들어있답니다 😏
그리고 메인 화면도 새로 작업 중이에요~!
아직 완성은 아니지만 변경된 메인화면, 살짝쿵 미리 공개합니다.

점점 더 예뻐져가는 '이 세계 증후군'... 기대되시지 않나요 후후
앞으로 더 많은 걸 보여드릴게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그리고 갈려나간 디자이너분 :)......

곧 개발일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ᴗ͈ ˬ ᴗ͈)⁾⁾⁾
댓글 0개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