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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

· 4일 전

TCG (v1.0.2 패치)

기록 시스템: 난이도/스테이지 별로 최단 시간 기록 시 다음 게임부터 인게임 화면에서 최단 기록을 텍스트로 볼 수 있다., 메모 시스템 추가 (셀 클릭 - 메모 버튼 클릭 - 도형 버튼 클릭을 통해 이용 가능): 기본적으로 도형 버튼을 클릭하는 것과 다르게 메모를 하게 된다면 도형이 반투명하고 0.3배의 크기로 들어간다. 메모는 2가지 도형도 선택 가능하다., 삭제 시스템 추가 (셀 클릭 - 삭제 버튼 클릭을 통해 이용 가능): 잘못된 도형을 넣었을 때 시각적으로 편리하기 위해 비어있는 셀로 돌아갈 수 있다, 힌트 시스템 추가 (셀 클릭 - 메뉴 버튼 클릭 - 힌트 버튼 클릭을 통해 이용 가능): 힌트 선택 시 선택한 셀에 맞는 도형을 넣어준다, 스테이지 모드 추가 (게임 스타트 - 스테이지 모드 버튼 클릭 - 스테이지 클릭을 통해 이용 가능): 1~80단계가 있으며, 1단계는 1개의 셀이 비어있고 2단계는 2개, 3단계는 3개 이런 식으로 하나씩 난이도가 올라간다. 직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야 다음 스테이지가 해금된다, 배경음 추가: ai를 참고해 직접 제작한 음원과 가사를 suno를 통해 음악으로 제작 후 삽입, 수정가능한 셀 표시: 게임 시작 시 비어 있는 셀에 반투명한 초록색 추가, UI 구조 수정: 버튼의 크기, 퍼즐판 크기, 버튼 추가, 위치 수정, 밸런스 조정(난이도-비어있는 셀): 이지-11 / 노말-41 / 하드-61 -> 이지-11 / 노말-21 / 하드-41

#퍼즐#tcg#스도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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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더정

· 4일 전

패치 노트

[1.0.9] Ore 프리팹 어두운 문제 해결 벽에 비비면 붙는 문제 해결 인벤토리가 안 나오는 문제 해결 [1.0.8] 제트팩 조작감 개선 벽 뚫고 들어가는 버그 해결 [1.0.7] 상점 버그 해결 [1.0.6] 광석 흡수 파티클 수정 '드릴 세기' 업그레이드 강화 [1.0.5] 상점 구매 안 되는 버그 수정 [1.0.4] 인벤토리 UI 버그 수정 상점 버그 수정 [1.0.3] 스폰 위치 비정상 문제 수정 '땅 파는 소리'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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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핑

· 5일 전

루키 게임 플레이 이벤트

게임 하고, 간단히 평가만 하면 자동 응모! 플레이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쑥 올라갑니다. 기간: ~12/21 까지 🎁 선물 치킨 기프티콘 2명 편의점 5,000원권 5명 따뜻한 커피 10명 🕹 참여 방법 *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루키 게임 콘테스트에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콘테스트 평가에 솔직한 평가를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자동 응모 완료! 플레이,평가 할 수록 응모 수가 늘어나기 때문에 당첨 확률이 높아져요. 추첨을 통해 상품을 드립니다! -- 당첨자는 12/22일에 여기에 업데이트가 됩니다. --

#콘테스트#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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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슬

· 2025년 11월 15일

1.1 업데이트

컨티뉴와 튜토리얼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탄막에 대해 몰라도 즐기수 있게됐네요 사실 지금도 버그가 몇몇 있긴 하지만 고치기 귀찮네요

#버그수정#탄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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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마리_Nomaryda

· 2025년 11월 13일

미래의 잊히어진 꿈 3차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미래의 잊히어진 꿈은 매번 예기치 못한 다양한 사건을 겪을 수 있도록 추구해 왔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러한 요소를 한층 더 끌어올릴 다양한 보상 방식을 선보이며 이전보다 더욱 즐거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보상 방에는 다양한 등급의 보상이 존재하며 가끔씩 예상치 못한 형태의 보상으로도 등장하지만, 이것만으로는 보상에 대한 기쁨을 드리기에는 부족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더욱 예기치 못한 기쁨을 드리고자 이미 등급이 정해진 보상이 나와도 매우 낮은 확률로 기존 등급보다 더욱 좋은 보상을 지급하며 최고 등급의 보상의 경우에는 추가 보상까지 주어집니다! 또힌 낮은 확률로 기존 문보다 더욱 좋은 보상을 지급하는 '색다른 문'이 등장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매번 뻔한 보상을 받았던 기존에서 더욱 색다른 보상들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끔씩 둥둥 떠다니며 돌아다니는 풍선에 새로운 종류가 추가되었습니다! 붉은 풍선은 매우 빠르지만 풍선을 터뜨리면 악몽과 관련된 것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스팀 페이지 링크] https://store.steampowered.com/app/3435920/

#로그라이크#알만툴#쯔꾸르#인디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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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펙스

· 2025년 11월 10일

Torizon : Telecom G-STAR 인디쇼케이스 2.0 부스 위치 안내

안녕하세요. 아펙스입니다. 이미 소식을 전달했지만.. Torizon : Telecom이 이번주에 진행되는 지스타 2025 인디쇼케이스 2.0에 참여합니다. 부스 위치가 확정되었기에 이 소식을 전합니다. 부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스번호 : A-01 (BEXCO 제2전시장, 인디쇼케이스 부스) 날짜 : 2025.11.13(목) ~ 11.16(일) 아! 그리고.. 이번 지스타에서 PC뿐만 아니라, 스팀덱과 모바일 시연도 준비할 예정입니다. 스팀덱과 모바일로도 Torizon : Telecom을 즐겨주세요! 이번주.. 지스타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

#지스타#지스타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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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emone

· 2025년 10월 26일

몰입형 1인칭 추리 판타지, 오류 수정 2차 베타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저희는 대학 졸업작품으로 이 추리게임을 제작한 팀 아네모네입니다. 게임을 만들면서 다양한 과정을 직접 경험하며, 수많은 시행착오와 작업 끝에 드디어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저번 1차 버전의 설문을 바탕으로 오류 중심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https://www.game-ping.kr/games/anemone-behind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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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마리_Nomaryda

· 2025년 10월 21일

미래의 잊히어진 꿈 2차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이번에 알만툴로 만든 로그라이트 게임, 미래의 잊히어진 꿈에 2번째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개념인 의상 추가와 함께 NPC인 꿈의 주민들이 더욱 효율적이고 다양한 상호작용을 하는 개선과 함께 가시성이 개선 되는 등 각종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게임핑에서 체험판을 즐겨보시고 스팀에서 최신 버전을 즐겨보세요! https://store.steampowered.com/app/3435920/_/

#알만툴#쯔꾸르#인디게임#로그라이크#로그라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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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핑

· 2025년 10월 21일

2025 루키 게임 콘테스트 개최

처음 만든 게임이 세상에 공개되는 순간, 그게 바로 진짜 시작입니다. ✨ 루키들을 위한 무대 중·고·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루키 게임 콘테스트가 열립니다.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작은 아이디어라도, 당신이 직접 만든 세계를 유저들에게 보여주세요. 지금까지의 공모전과 다르게 콘테스트는 모든 게임이 공개되고 유저들이 플레이하고 평가합니다. 유저들의 반응, 댓글, 피드백을 통해 당신의 게임이 어떻게 받아들여지는지 직접 경험하게 됩니다. 내 실력과 아이디어를 테스트해보세요! 수상 1위 : 두원공대 게임콘텐츠과 학과장상 수여 1~4위 : 게임핑 2025 베스트 루키 선정 + 전용 뱃지 지급 당신의 이름이 “2025 베스트 루키”로 기록됩니다. 매 달 1만명 이상 방문하는 게임핑에 게임 개발자로서 이름을 남기세요. 참가 대상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대학원생 제외)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가 (팀은 최대 5인까지) WebGL로 실행이 가능한 1인용 게임 WebGL은 유니티, RPG Maker, Godot 등 다양한 엔진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전국 범위의 공모전, 대회 수상 이력이 없는 게임 (게임잼, 교내 대회, 동아리 시상식 제외) 추천 대상 자신의 첫 게임을 세상에 공개해보고 싶은 사람 내 실력과 아이디어를 유저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직접 알고 싶은 사람 누군가가 내 게임을 플레이하고 반응을 남겨주는 경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 참가 방법 콘테스트 전용 디스코드 참가: https://discord.gg/fuY95f6s89 게임핑에 게임 등록 접수일에 별도 접수 페이지에서 접수 일정 참가 접수 : 11월 24일 ~ 11월 30일 유저 평가 : 12월 2일 ~ 12월 21일 결과 발표 : 12월 23일 심사 방법 유저 평가: 플레이 기간동안 유저들의 평가를 합산 단, 전체 기간 중 평가가 1개인 유저의 평가 점수는 0.5배로 집계됩니다. (유저 A의 총 평가가 B게임 1개만 5점을 준 경우 B게임에 2.5점 취급 총 평가가 B,C 게임 2개의 게임에 5점씩 준 경우, B게임에 5점, C게임에 5점 취급) 심사 : 플레이 기간에서 상위 10개의 게임은 심사 대상이 됩니다. 유저점수 30% + 심사점수 70% 창의성 (10점) : 게임 컨셉, 규칙의 참신함 정도 표현력 (10점) : 아트, 연출, 효과등 시각적 표현 정도 게임성 (10점) : 게임의 재미, 몰입도 완성도 (10점) : 사운드, 편의성, 안정성 등 전체적인 완성도 [유저 점수 계산 방식] 유저 평가 점수의 합계로 1등부터 n등까지 나열한 후 30점을 차등 지급 예: 유저 평가 점수 [600,000점, 400점, 399점, 3점, 1점, 0점] => 유저 점수 [30점, 24점, 18점, 12점, 6점, 0점] [심사 점수 계산 방식] 게임 업계 전문가 심사위원의 총합 점수의 평균 값 주의사항 참가 제외 대상 플레이를 위해서 별도의 가입 절차 또는 외부 툴의 설치 및 구매가 요구될 경우 지나치게 선정적이거나 불쾌감을 주는 경우 사회적 문제가 될 수도 있는 내용인 경우 타인의 콘텐츠를 도용한 경우 심사 제외 대상 게임의 클리어 또는 완료 표현이 없어서 플레이 타임을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 최소 메인으로 돌아가거나, 강제 종료가 되는 등의 확실한 표현이 필요 유의 사항 콘텐츠의 저작권은 해당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응모한 작품의 저작권 등의 법적 책임은 해당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심의를 받지 않은 게임은 후원, 구매, 광고 등의 영리 목적의 기능이 없어야 공개가 가능합니다. (게임법 제21조) FAQ Q1. 팀당 참가 작품 개수에 제한이 있나요? A1.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 한 사람당 최대 3개의 게임으로 제한이 있습니다. Q2. 팬 게임이나 모작도 참가 가능한가요? A2. 루키 콘테스트에서는 기존 IP를 활용한 게임은 불가능합니다. TIP 신청 후에도, 플레이 기간 동안에도 게임을 계속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환경 특성상 웹 브라우저 캐싱이나 브라우저 기능을 활용한 기능은 원활하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10분이라는 시간은 생각보다 짧습니다. 전달하고 싶은 재미 한 가지에 집중해보세요!

#2025루키게임콘테스트#콘테스트#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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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펙스

· 2025년 10월 21일

Torizon : Telecom이 G-STAR 인디쇼케이스 2.0 Galaxy에 참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펙스입니다.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Torizon : Telecom이 이번 G-STAR 2025 인디 쇼케이스에 참여합니다!! 장소 :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제2전시장 날짜 : 2025.11.13(목) ~ 11.16(일) 자세한 내용 (부스위치)은 추후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잘 부탁드립니다.

#지스타#지스타2025#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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